예전에 제주도에서 이찬오 셰프가 행사 후 뒷풀이 자리에서 김새롬이 아닌 낯선여성을 자신의 무릎에 앉히고 허그를 하고 있는 장면이 같은 술자리에 앉아있던 사람의 촬영으로 공개된 적이 있다.
당시 이찬오가 셰프로 명성을 쌓고 방송에 얼굴을 비추던 시기였는데 외도 논란으로 한동안 뜨거웠고, 김새롬이 본인의 sns계정에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올리면서 둘의 불화설이 화제였었다.
결혼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고, 당시 방송에서 결혼스토리가 거의 초스피드였고 결혼도 매우 간소하게 치러 찬사를 받은바 있는데
결혼한지 몇달이 되지도 않아 불거진 이찬오의 외도 논란이 기억난다. 그런데 결국 결혼 1년 4개월여만에 이찬오 김새롬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이혼을 선택했다.
이유는 성격차이라고 하는데, 그건 흔한 이유고 아마도 당시 이찬오의 외도 논란 동영상이 큰 발단이 된 듯 하다.
결혼은 신뢰인데 신뢰가 일순간에 무너지는 것이니 결혼생활을 유지한다는 것이 부담스러웠을리라...
이찬오와 김새롬은 갈라서게 되었는데,,,, 결혼에 대해서 다시한번 더 신중한 생각을 해보게 된다. 초스피드로 눈이 맞아 결혼하는 경우가 많지만, 누구나 다 마음에 드는 이성과 만나면 하루만에도 결혼을 꿈꾸는건 호르몬 생물학적으로 타당한 이야기다. 하지만 결혼은 이성이다. 죽고 못살겠는 감정은 누구나 다 마찬가지ㅏ.... 결혼에 대해서는 조금 더 신중해지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