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1일 월요일

송선미 남편 영화미술감독 고우석 피살 사망사건 가족간의 유산상속문제인듯

영화배우 송선미의 남편인 영화미술감독 고우석이 사망했다는 뉴스가 긴급 타전되었다. 송선미와의 결혼으로 슬하에 두명의 자녀를 둔 고 고우석 감독은 향년 47세의 나이로 세상을 하직하게 되었다.






그런데 이런 사망 소식과 더불어 더욱 충격적인 사실은, 자연사나 교통사고 사망이 아닌 20대의 남성에게 사시미칼로 피습을 당한 형사사건이라는 점이다.











게다가 사건의 장소가 서초동 법무법인 사무실이라고 하니 그 충격은 더더욱 폭발적인다. 송선미와 소속사는 고우석의 사망에 충격과 쇼크를 받은 상황이라 입장발표가 되지 않고 있는 상황인데,










기사화 된 내용을 보면, 고우석이 할아버지의 유산 상속 과정에서 다른 친인척간의 소송이 벌어지고 있었던 것 같고, 이에 고우석의 친척 중 소송에 도움을 줄 내용을 알고 있는 사람에게 수억원의 돈을 주고 정보를 제공받기로 했는데, 어떤 연유인지 수억원이 아니라 1천만원의 금액만 지급하려고 하다가 큰 다툼이 있었다고 한다.







그런 갈등과 다툼을 조정하고 중재하기 위해서 법무법인 사무실에서 만남을 갖게 된 것으로 보이는데, 이 때 고씨의 친척과 동행한 조모씨가 해당 사건의 범인이다. 기사에는 28세 백수라고 젹혀있는데 아마도 조직폭력배나 흥신소 관련 일을 하는 전과가 있는 인물이지 않을까 싶다. 어떤 일반인이 사시미를 미리 준비하고 다른 사람이 있는 가운데 칼로 찔러 죽일 수 있단 말인가... ㄷㄷ





어떤 집이건 가족간에 재산 상속과 유산 때문에 다투지 않는 곳이 없는데,, 고우석 역시 재산상속 문제로 다툼이 있었다고 하니 참으로 안타까울 따름이다.



코너 맥그리거 vs 플로이드 메이웨더 중계 어디서 보나요? KBS2 단독생중계 계약 대전료 ppv 가격은?


세계 최강의 무패 복서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와, UFC 웰터급과 라이트급 두 체급을 석권한 최고의 스타 코너 맥그리거의 복싱룰 맞대결이 이제 일주일도 체 남지 않았습니다. 두 선수의 경기는 이미 성사된 그 자체로 흥행에 성공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닌데, 맥그리거와 메이웨더 양 선수 모두 대전료로만 무려 1억달러 한국돈으로 1130억원정도를 받게 됩니다.








일시
2017년 8월 27일, 오전 10시 30분 (한국기준)
장소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가스 T-모바일 아레나
중계
KBS 2TV
체급
154파운드 슈퍼 웰터급
방식
12라운드 더보기
참고
관련뉴스티켓안내티켓예매










여기에 해당 경기를 중계하는 쇼타임 방송사에 따르면 해당 경기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PPV프로그램을 구매해야 하고 일반화질의 경기 관람을 위해 결제해야 하는 금액이 대략 90달러 한국돈으로 10만원정도되고, 여기에 HD고화질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추가 10달러를 더 부담해야 한다고 합니다. 





지난 2015년 펼쳐졌던 메이웨더와 파퀴아오의 경기 당시 ppv 수입이 무려 4000억원이 넘었다고 하는데 당시에도 1개의 ppv 구매 가격이 10만원 정도였던것을 감안하면 400만명이 구매를 했다는 얘기고 UFC데이나 사장에 따르면 이번 맥그리거와 메이웨더의 경기를 구매할 시청자수는 대략 500만명 정도로 예상한다고 하니 10만원으로 계산해도 5000억원의 ppv수입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경기의 승패 상관없이 이 두선수가 붙는다는 그 하나만으로 근 1년 넘는 시간동안 노이즈와 마케팅을 진행했고 경기 개최가 확정된 지금도 두 사람의 준비와 파트너 스파링 상대 등에 대한 이야기만 나왔다하면 폭발적인 반응과 기사거리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전문간와 비전문가 팬들 모두 메이웨더의 승리에 대해 8:2 정도로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고 있는데,, 과연 맥그리거가 모두의 바람과 지금까지 알려지고 보여진 맥그리거의 복싱실력을 극복하고 메이웨더와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다른건 필요없고 지난 파퀴아오와의 경기처럼 하는것도 없이 질질 끌다가 끝나지만 않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