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년은 싸인 안해주기로 유명하고
도넛게이트 사건도있고 ( 진열대에 파는 도넛에 침뱉은 사건) 그리고는 미국 사람들 비만이 높은게 어쩌고 개 미친소리를 사과랍시고 한 희대의 똘아이.
워낙 유명한 사건사고들이 많은데,,,, 아리아나를 싫어하는 사람들의 공통된 반응은 겉과 속이 너무 다르고 자신의 성공 이슈 주목을 위해서 남을 쉽게 이용하고 배신한다는 거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대표적인 쓰레기 사건은 바로 왕따사건이다.
빅토리어스(하이틴 드라마) 여자주인공이 자기왕따시킨다고 SNS 선동해서 미국내에서 난리가 났던 사건이 있다. 당시 이 폭로로 해당 드라마는 조기종영되었는데.... 사실 이 사건은 아리아나 그란데의 거짓말이었다. 그럼에도 가십거리 좋아하는 우리나라 여성들+인종차별논란까지 불거지면서 페미나치들의 만행으로 기록될 사건이다.
결구 이 사건으로 당시 잘나가던 여자주인공 빅토리아는 모든 10대 팬들한테 엄청난 욕을 얻어먹고 안티팬을 무한 생성하면서 사실상 연기자로서 배우로서의 커리어를 마감하는 위기가 닥쳐왔다. 하지만 1년뒤에 구라라고 밝혀짐 이사건으로 빅토리아 저스티스는 방송이 무서워서 2~3년을 방송쉬었음 한창 인기 물올랐을때 방송 3년정도 쉼
아리아나그란데가 은근히 테일러스위프트처럼 주위 사람이 자기보다 잘되는꼴 못보는 그런관심병의 인물이면서 지보다 이쁘면 개지랄 떠는 년인데,,, 우리나라에서 왜 이리 물고 빨리는지 노 이해.
아마 김치년들의 체형과 비슷한 애기 체형이라
너무 이뻐요, 몸매 쩔어요 , 등등 갖은 찬사를 가져다가 붙여대면서
속으로는 아리아나 정도도 슈퍼 인기 스타인데 내가 아리아나보다는
몸매좋고 이쁘다는 착각을 하면서 위안을 얻는건지 모르겠다.
이국주 박나래 이런애들 물고 빨고 하는것과 같은 이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