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21일 토요일

수지화보 논란 로리타 컨셉? 화양연? 고무장갑? 퇴폐이발소? 사건을 알아보자

다음 여초카페라 쓰고 메갈충들이라 불러야 할 그곳에서 사건이 시작되었다. 수지가 2015년에 찍은 화보집이라고 하는데, 유료이고 이걸 보기 위해서 직접 결제 구매를 했다는 얘기인데 이정도면 수지의 광팬이거나, 수지의 미친 안티팬이거나 둘 중 하나일거다.

암튼 그런 인물이 수지의 화보 중 로리타컨셉과 노는계집의 느낌이 드는 사진만 일부 편집해서는 논란을 만들었다. 일단, 모든것을 차치하고 유료로 봐야 하는 화보집을 지 멋대로 편집해서 모든 사람이 볼 수 있게 올렸다는 그 저작권개무시하는 머리로 어떤 생각을 하든지 제대로일리 만무하겠다.

1, 로리타컨셉.
수지가 약간 모자란 듯한 이미지와 옷을 입고 찍은 화보를 보고 로리타 컨셉이라고 극구 주장하는 분들. 특히 참 말 안듣게 생겼다 라는 문구에대해서 피를 토하고 있다.








2. 고무장갑
수지가 고무장갑을 끼고 걸레질을 하는 사진에는 콘돔을 의미한다는 주장.







3. 수도꼭지
수도꼭지가 수지를 향해서 있는 것을 가지고는 또 남성의 성기를 상징하는데 이것에 대해서도 문제를 제기하고 여혐논란으로 만들고 있다.






4. 화양연화 
글자 화양연화에서 화가 잘려서 화양연이라고 화보집에 나왔다고 화냥년을 의미하는게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하고 있다.


그럴싸 한가? 일단 JYP에서 강력대응 법적조치를 취한다고 하니 경찰 검찰 성님들의 뜨거운 맛을 보고 이야기를 해야 하겠다 ㅋㅋㅋㅋ


일생이 여혐 남혐 논란을 만들고 거기에서 신나서 기생하는 메갈충들. 다 좋은데 일단 자기 밥벌이 하고 하는일 있으면 돈벌이를 먼저 하고 부모 가족 챙기고 나서 하자. 지 몸뚱이도 하나 간수 못해가지고 지하철 타면 돈은 1250워 내면서 자리는 꼭 2자리씩 앉아서 남들 민폐주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