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7일 화요일

부산 수영 서초갈비 메뉴판 가격이 1인분에 2만원짜리 대패삼겹살 봤음?

주관적인, 그리고 부탁을 받거나 광고 포스팅이 많은 가운데에도 불구하고 확실히 찬양일색만 있지 않은 서초갈비.



삽겹살(대패) 1인분 100g 에 20,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 2인 3인분 - 6만원
기본 3인 5인분 - 10만원.....


진짜 내 돈 주고는 절대로 먹을 수 없는 가격이다. 직접 고기를 구워주는 주인. 아마 이 서비스 가격이 고기가격에 다 반영된거 같다.

함정은, 그 서비스는 무조건 이용해야 한다는 사실. 고기는 무조건 본인이 굽겠다는 그 장인정신. 잊혀질만 하면 또 등장하고 잊혀질만하면 또 등장하는게 정말 마케팅의 고수가 이 서초갈비집을 담당한다는 기분.


왜.. 요새는 무조건 맛있어요, 좋아요.... 이런거 안통하는 시대다. 안좋은거라도 일단 이슈가 되면 성공한 마케팅이 되는 시대이니, 서초갈비는 그런점에서 1년에 한번씩은 꼭 대박이 나는거 같다.

100명 중 98명이 욕해도 꼭 2명은 가서 먹어보기 때문에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