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29일 수요일

이희은 인스타그램 사진 구경 - 속옷 / 란제리 / 수영복

ㅗㅜㅑ... 이 분 연예인임?? 몸매가 거의 슈퍼모델 급인데.... 자라 출신 디자이너라고 하는데... 정확하게는 자라디자이너가 아니고 그냥 자라에서 일을 했었다고 하고 쇼핑몰을 운영하니 디자이너인 것이다.

결국 자라에서 일했고, 나와서 개인 쇼핑몰을 하는 분... .근데 다 뺴고 자라 + 디자이너 = 자라디자이너가 되는 마법으로 본인이 이렇다 저렇다 해명을 하지 않고 알아서 소문이 되어 마케팅이 되었던 것 같다.




 이희은 닷컴이라는 남자는 멋져요라는 문구가 인상적인 남성전문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분이고 연예인은 아니라고 한다.




최근에 인스타그램에서 본인이 모델로 직접 찍은 이벤트 란제리와 / 수영복을 런칭했다고 하는데 파격적인 디자인과 너무도 섹시한 샷들로 화제였다고 한다.





일부의 사진인데, 이름도 굉장히 도발적인 것들이 많다. 홍해의 기적 , 포승레이디, 돌아온향단이 같은 것들 ㅋㅋ



남자들이 구매를 하는지 여자들이 구매를 하는지 모르겠는데, 올라오는 라인모두 족족 매진이고 새로 신규 입고가 되는 즉시 다 팔리고 있다고 한다 ㄷㄷㄷ



확실히 마케팅을 잘 하는 분 같다.



이런 사진들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 아닐까?



로타와 찍은 사진 때문에... 라고 메갈들은 이야기를 하지만 전혀 문제될게 없어보이는데 몸매가 좋기 떄문에 평균 몸무게 90kg인 쿵쾅이들이 이희은님에 대한 돌격앞으로 공격 테러를 감행했다고 한다... 하지만 아랑곳 없이 이희은님의 인스타그램은 여전히 핫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