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4일 금요일

김새롬이 인스타에 올린 김정민 ing 커피스미스 연예인k 확인사살




김새롬이 본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김정민 ing
응원글을 올렸다가 금방 삭제를 했는데...
사람들은 벌써 캡쳐하고 기자들은 기사로 내면서
화제가 되었고, 혹시??? 그 커피스미스 대표와의
소송전이 붙은 논란의 인기연예인 K가 김정민?
이라는말? 이미 다 알고 있던 상황이었는데
김새롬이 네 여러분들이 맞아요~ 라면서 확인사살을 해준 격.







근데 뭐 다들 알고 있다고 하지만 아무도 실명을 언급해서
기사를 올리지도 않고 있는 상황에서 김새롬의 이 용기있는
행동? 실제로는 멕이는거 같은 이 인스타질은 무슨 의미가 있는거 아닐까?







조금 거슬러 올라가야 한다.
바로 김새롬과 이찬오의 이혼 당시 상황으로...



그 때 김정민이 다들 그냥 조용조용하게 마는 그런 상황에서
김새롬을 응원한답시고 이런 글을 올렸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언니가 항상 지금처럼 진심으로 행복하게 웃을 수 있게 응원해주세요.
라는 글.


역시 인스타.



김새롬이 김정민 멕인게 아니라 김새롬이 선빵맞고 복수의 칼을
갈고 있었던게 맞는듯... 물론 김정민도 김새롬의 김정민ing 인사트를
리그램하고 소속사도 OK 사인을 보내면서 대인배 흉내를 내지만
속으로는 부글부글끓을 듯.

댓글 없음:

댓글 쓰기